지저스타임즈 제5대 이사장 이·취임예배 드려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교계뉴스

행사 지저스타임즈 제5대 이사장 이·취임예배 드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0건 작성일 21-06-02 10:28

본문

- 신임이사장을 중심, 모든 이사들이 함께 협력하고 일치가 되고

- 신문방송에 훌륭한 이사진이 많아 천군만마를 얻은 기쁨!

 

제5대 이사장 오종설 목사 취임식예배.jpg

 

  지저스타임즈(CJTN TVCPJ TV)신문방송은 지난달 28일 오전 11시 충남 홍성군 홍북읍 자경로에 위취한 평안하고든든한교회(담임 오종설 목사)에서 국내외서 많은 이사들의 축전과 화환이 답지하는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설교 사장 소진우 목사2.jpg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인도로 제1부 예배가 시작되어 신임이사장 오종설 목사의 환영사를 통한 인사가 있었고, 인도자 정기남 목사는 성경 대상 16:29절을 봉독하고, 영광교회 헵시바 충창단(단장 최성환 집사)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위룬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으며, 부사장 유순옥 목사의 특별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본지 사장 소진우 목사는 그 이름에 합당한이란 제목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선포했다.

 

인사 오종설 목사1.jpg

 

  이어 이사장 오종설 목사는 끊임없는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언론방송 문서선교에 그 공로가 높이 평가되어 전 직원의 마을을 담아 이임하는 이사장 허창범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직전이사장 허창범 목사는 이임사에서신임이사장은 평안하고든든한교회 그 이름답게 교회도 평안하고든든하고 또한 지저스타임즈와 CJTN TV 방송도 평안하고든든하게 상장할 것을 믿으며 새로운 이사장을 중심 해서 모든 이사들이 함께 협력하고 일치가 돼서 신문사를 세우고 이임하는 저도 뒤에서 열심히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면서 은혜로운 언론사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자며 기원했다.

 

 이어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이사장 오종설 목사의 프로필을 소개했다.

미국루이지애나침신대 명예선교학 박사, 홍성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평안하고든든한교회 담임목사, 98보병여단 충절나눔 군인교회를, 홍성통합 상담센터 대표이사, 충남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 대전CBS방송국 홍성운영 이사장, 충남지방경찰청 경목, 세계복음화중앙 협의회 상임회장, 지저스타임즈 수석상임이사, 지저스타임즈 CJTN TV 5대 이사장 취임, 홍성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 충남기독교총연합회 제14대 대표회장 등이다.

 

취임패를 받고 기념촬영을1.jpg

 

이어서 직전이사장 허창범 목사는 제5대이사장 오종설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하고 언론에 힘을 합쳐나가자며 포옹을 하자 박수갈채를 받았다.

 

 5대 이사장 오종설 목사는 취임사에서 일기가 고르지 못했는데 이곳 홍성까지 왕림해 주신 것을 감사하며 인사했다. 그러면서 신문방송사 발전을 위해서 헌신의 노력을 다한 이임이사장을 뵈올 때 가슴이 뭉클함을 느낀다며 격려했다. 아울러 발행인 정기남 목사를 만난 지가 많은 세월이 흘렀지만 언제 보아도 열정적이며 헌신적이고 변함없는 희생정신을 보았다면서 방송언론에 대한 비전을 갖고 수십 년을 이끌고 왔다고 했다. 그러면서 하나님의 은혜로 귀하신 목사님들과 함께 방송 선교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했다.

 

 두 번째는 발행인의 헌신과 열정에 큰 감동에 힘입어 미력하지만, 이 언론선교를 선배 목사님들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미력한 힘을 충청도에서 상임고문 박종서 목사, 논설위원 최장희 목사와 함께 지저스타임즈를 위해 기도하며 언론 발전을 위해 협력하면서 지도해 주실 동역자가 있다는 게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며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린다며 앞으로 지저스타임즈를 위해서 함께 섬기면서 더 기쁘고 축복된 일이 많았으면 하는 확신을 가지면서 취임사를 통해 오 이사장은 소신을 피력했다.

 

 취임사에서 이어 이사장 오종설 목사는 증경이사장 조강수 목사에게 공로패를, 사장 소진우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한 후 명예이사장에 장한국 목사, 이규필 목사, 정대성 목사를, 부이사장에 박정균 목사, 송영윤 목사, 곽동훈 목사, 박수영 목사, 홍항표 목사를, 부사장에 조영만 목사, 고성규 목사, 이기학 목사, 김창룡 목사, 강요셉 목사, 유순옥 목사를, 상임이사에 김정우 목사를, 충남기총 고문 박종서 목사를 본 언론사 상임고문에, 서산기독교연합회 사무총장 최장희 목사를 논설위원 및 상임이사에 각각 추대하고 위촉했다.

 

 이어 오 이사장은 류재헌 장로를 사무총장 및 운영이사로, 박찬주 집사를 총무국장 및 운영이사로 각각 사령했다.

 

 한편 사장 소진우 목사의 설교는 본 방송 CJTN TV CPJ TV를 통해 은혜을 받게 된다. 인터넷방송 http://jtntv.kr에서 또는 http://cpj.kr에서 애청하면 된다.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의 설교와 예화를 참고하면 유익하다.

 

영광교회 헵시바 중창단.jpg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인천영광교회 헵시바 중창단

 

특송 유순옥 목사.jpg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부사장 유순옥 목사(조예선교회 대표회장)

 

선물증정.jpg

     신임이사장 오종설 목사 내외분께 선물을 증정하는 부이사장 박정균 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주간 인기기사
    이춘복 목사 저 쉬운 목회 4장 01 『내 …
    제3장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사도영성 신학 …
    감사하는 삶이 ‘희망의 백신’(58)
    소진우 목사, 주님과 함께하는 가정예배 15-…
    계시록 강해(91) 계 17장6절 자주색과 …
    Ⅳ.성막 영성의 의미와 적용-64-
    목양칼럼–70- 『죄의 세력에서 벗어나려면』 …
    4월 둘째 주일「소강석 목사의 영혼 아포리즘」
    주일낮예배 0414 목포꿈의교회 메시지
    주일낮예배 주사랑교회 0414 메시지

그누보드5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청소년 보호정책(대표 겸 발행인 : 정기남)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지양로 176번길 32, (대운빌라 102호) 대표전화 032)672-3031
등록번호 : 경기, 아50924 | 특수주간신문 발행인/편집인 : 정기남 | 등록일/발행일 : 2007년 10월 17일
사업자번호 : 101-08-94879 | 후원계좌: 우체국 310029-02-152769 (정기남)
Copyright ⓒ 2007 크리스찬포토저널(CPJ), Allrights reserved. E-mail:cpj5037@daum.net
편집인 : H.P 010-5468-6574 / 032-672-3031(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