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울릉 기독성지 관광 활성화 위해 4개 기관 협력 > 종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문화 대구·울릉 기독성지 관광 활성화 위해 4개 기관 협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리스챤포토저널 댓글 0건 작성일 22-03-21 09:17

본문

대구·울릉 기독성지 관광 활성화 위해 4개 기관 협력

대구관광재단-GOODTV-울릉크루즈-한국드림관광

 

[GOODTV] 보도자료 이미지.jpg

 

GOODTV와 대구관광재단울릉크루즈한국드림관광이 대구와 울릉도 지역 기독교 성지순례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대구관광재단 박상철 대표이사(왼쪽끝)와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울릉크루즈 윤희종 부사장한국드림관광 이정환 대표이사(오른쪽끝). 데일리굿뉴스

 

GOODTV(대표이사 김명전)가 대구관광재단(대표이사 박상철)과 울릉크루즈(대표이사 조현덕), 한국드림관광(대표이사 이정환)과 함께 대구와 울릉도 지역 기독교 성지순례 관광 활성화에 앞장서기로 했다.

  

기독교 성지순례 관광 활성화 위해 협력

"대구·울릉도 기독성지 알리는 좋은 기회 되길"

 

GOODTV와 대구관광재단 외 두 기관은 17일 업무 협약식을 갖고,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네 기관은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믿음의 선조들의 문화유산과 발자취를 알리기 위한 대구와 울릉도 지역 기독교 성지순례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활성화하는데 협력해 나갈 전망이다.

 

특히 이번 협력으로 대구관광재단은 기독인들을 대상으로 한 대구-울릉도 성지코스 여행상품 홍보 및 운영을 추진하고, 이를 통한 지역 여행업계 활성화 및 지속성 강화에 힘쓰기로 약속했다.

 

먼저 기존 울릉도 여행 코스에 지난 1893년 미국 북장로교 베어드 선교사가 세운 대구경북 최초의 교회인 대구제일교회와 울릉제일교회, 나리침례교회 등을 추가해 선배 신앙인들이 남긴 역사를 함께 살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대구관광재단 박상철 대표이사는 "대구 지역에는 선교사들의 발자취를 돌아볼 수 있는 기독성지들이 많다""이를 많은 기독인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 자리에 나왔고, 앞으로 세 기관의 많은 도움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드림관광과 울릉크루즈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재단 사업에 적극 협조하며, 기독교 성지순례 관광 등 상호발전에 관계된 사항에 상호 노력할 계획이다.

 

한국드림관광 이정환 대표이사는 "대구와 울릉도 지역의 역사를 전국 성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관련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실천하는 데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울릉크루즈 윤희종 부사장은 "복음화율이 가장 많은 울릉도 지역 곳곳을 알릴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 등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GOODTV는 기독 성지순례 관련 다큐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등 TV, 인터넷신문 데일리굿뉴스, 주간신문 위클리굿뉴스를 통해 관광 상품을 널리 알리는 데 동참하기로 했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많은 기독인들이 대구와 울릉도 지역 성지순례를 통해 은혜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모든 역량을 동원해 진행하는 사업에 큰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대구관광재단은 지난 20213월에 출범해 대구 등 국내외 관광을 홍보하고, 관광기업 육성 및 지원하는 등 관광산업 육성에 힘쓰고 있다.

 

울릉크루즈는 지난 2021년부터 울릉도 크루즈 운항을 시작해, 방문하기 어려웠던 울릉도를 겨울철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드림관광은 1985년 설립돼 울릉도 여행상품과 더불어 숙박, 교통 등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여행사다. 울릉도를 비롯해 경주, 안동, 울진 등 다양한 경상북도의 관광지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지난 2014년부터 6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국내 여행 우수여행사로 선정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주간 인기기사
    이춘복 목사 저 쉬운 목회 4장 01 『내 …
    제3장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사도영성 신학 …
    감사하는 삶이 ‘희망의 백신’(58)
    계시록 강해(91) 계 17장6절 자주색과 …
    소진우 목사, 주님과 함께하는 가정예배 15-…
    Ⅳ.성막 영성의 의미와 적용-64-
    목양칼럼–70- 『죄의 세력에서 벗어나려면』 …
    4월 둘째 주일「소강석 목사의 영혼 아포리즘」
    주일낮예배 0414 목포꿈의교회 메시지
    주일낮예배 주사랑교회 0414 메시지

그누보드5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청소년 보호정책(대표 겸 발행인 : 정기남)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지양로 176번길 32, (대운빌라 102호) 대표전화 032)672-3031
등록번호 : 경기, 아50924 | 특수주간신문 발행인/편집인 : 정기남 | 등록일/발행일 : 2007년 10월 17일
사업자번호 : 101-08-94879 | 후원계좌: 우체국 310029-02-152769 (정기남)
Copyright ⓒ 2007 크리스찬포토저널(CPJ), Allrights reserved. E-mail:cpj5037@daum.net
편집인 : H.P 010-5468-6574 / 032-672-3031(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