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CTS, 민족의 대명절, 즐거운 한가위 맞아 '특별한’프로그램들 준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18-09-12 21:57본문
CTS, 민족의 대명절, 즐거운 한가위 맞아 '특별한’프로그램들 준비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섬김과 나눔의 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온 세대가 함께 공감하며 은혜와 감동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 가족들과 남녀노소 둘러앉아 재미와 감동을 나누는 프로그램
여러 사람들의 간증을 통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CTS <내가 매일 기쁘게>는 명절을 맞아 한가위 첫날인 24일 월요일부터 26일 수요일까지 한민족 디아스포라 특집을 진행한다. 이탈리아, 독일, 중국, 고려인, 탈북민 대표 디아스포라들을 만나 그들이 타향살이 중 겪은 고난 가운데 부어주신 주님의 은혜를 듣는 시간을 가진다. 26일 수요일에는 특별히 대회 중 ‘통일콘서트’ 실황을 함께한다. 북한최고악단장 출신 바이올리니스트 정요한 집사, 탈북 소프라노 명성희 집사, 북한과 남한 악기의 합주 등 여러 아름다운 소리를 선보인다.
(본방송 : 9월 24~26일(월~수) 오전 9시 20분)
찬양을 통해 풍성한 감동을 선사해온 CTS <내 영혼의 찬양 Praise>는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찬양을 선사한다. 손해석 목사가 하나님께 드리는 탁월한 찬송,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이하늬 씨 가족의 조화로운 국악 찬양 등 <내영혼의 찬양 Praise> 한가위 특집은 시청자들에게 보다 더 풍성하고 아름다운 볼거리와 들을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본방송 : 9월 24~26일(월~수) 낮 12시)
눈물이 담긴 교회 성도들의 간증들로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교회행전>이 한가위를 맞아 아주 특별한 교회를 방문했다. 경춘선이 신설되며 폐역으로 방치 되었던 구, 금곡역. 정겨움이 가득한 역사에 들어선 성시교회는 온 마을이 따뜻하게 쉴 수 있는 사랑방이 되고 있다. 다음세대를 섬기고 다문화 결혼식을 진행하는 등 공간을 통한 문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성시교회 성도들의 간증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예수님의 사랑을 되새기는 시간.
(본방송 : 9월 24일 (월) 오후 3시 40분)
■ 생생한 감동, 생생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CTS 특집다큐 및 영화
CTS 특집다큐 <성경은 역사다>가 명절 당일인 월요일 저녁 7시 30분 특집 방송된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땅, 이스라엘. 성지 현장에 있는 유물과 유적의 고고학적 의미와 성경적 의미를 심도 깊게 살려 낸 다큐 <성경은 역사다>는 성지문화원 원장인 박용우 교수가 참여해 이스라엘 유물과 유적에 대해 친절한 해설을 곁들이고, 기존에 담을 수 없던 성지 현지 고고학자와 석학의 견해도 함께 담아낸다.
또다른 CTS 특집다큐 <성경의 땅, 요르단>은 화요일 같은 시간 방송된다.
성지가 100곳 이상 되는 방대한 성경의 땅 요르단, 우리가 잘 몰랐던 땅 요르단에 숨겨진 신비하고 놀라운 이야기들을 조명한다. 성경의 세계관을 담은 역사적인 땅 요르단, 특집 다큐멘터리 <성경의 땅, 요르단>을 CT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방송 : 9월 24~25일(월~화) 저녁 7시 30분)
제주도 여행이 소원이지만 비행기 한번 타보지 못한 ‘7000미라클’ 출연자들을 위해 모였다. 2박 3일간의 제주도 여행을 통한 MC 전기철 목사와 봉사자들의 사랑 이야기, ‘7000미라클 특집다큐- 동행, 제주를 가다‘가 명절 특집으로 방송된다.
일흔이 넘은 노모와 마흔일곱의 아들 뇌성마비 1급 박택수, 절반의 심장을 가졌지만 더 큰 사랑을 받는 강원도 삼둥이네 폐동맥폐쇄증 권도윤, 지적장애 1급의 딸과 함께 사는 행복한 삶 소아마비 김동석 집사. 쭈뼛쭈뼛 낯선 만남으로 시작된 그들이 나눔의 여정을 통해 교감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게 되는 감동적인 시간, 28일 금요일 저녁 6시 CT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본방송 : 9월 28일(금) 저녁 6시)
전남 순천의 한 교회에서 일어나는 부흥과 섬김의 역사! 십여년 전부터 평신도 ‘목장’을 통한 가정교회 회복과 다음세대 부흥이 이어지고 있는 순천강남중앙교회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 예배의 의미를 돌아본다. 교회가 어떻게 가정교회를 잘 정착시킬 수 있었는지 최경학 목사의 간증과 자녀들 삶의 조명을 통해 감동받는 시간.
CTS특집다큐 <가정교회 주 안에 한 가족>
(본방송 : 9월 29일(토) 낮 12시)
■ 하나님의 뜻과 지혜를 얻으려 귀기울이는 시간, CTS 특별대담 및 강의
세계 곳곳에 흩어진 750만 한민족 디아스포라를 통해 땅끝까지 복음이 전파되는 헌신의 결단이 있는 축제의 장, 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 세계선교대회에서 열린 민족을 향한 연사들의 뜨거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CTS 특강- 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 세계선교대회>! 김상복 목사, 손인식 목사, 양병희 목사 등 한인 디아스포라와 세계선교를 위해 모인 설교자들의 귀한 말씀을 듣는 시간, 24일 월요일부터 28일 금요일 오후 2시 CTS에서 시청할 수 있다.
(본방송 : 9월 24~28일(월~금) 오후 2시)
CTS는 각 지역 케이블과 IPTV (KT Olleh tv 236번, SK BTV 301번, LG U+ 180번), SkyLife 183번, 해외위성, CTS APP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