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이승만 대통령과 건국역사 바로 알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18-07-15 07:37본문
이승만 대통령과 건국역사 바로 알자
기념사업회 LA지회 신철식 회장 초청 강연
▲건국 70주년 기념 LA포럼을 마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사단법인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 LA지회(이하 이승만 기념사업회 LA 지회, 회장 최학량 목사, 이사장 김삼도 목사)가 주최한‘건국 70주년기념 LA 포럼’이 지난 달 30일(토) 영생장로교회(담임 김혜성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 본부 신철식 회장. © 크리스천비전
강사는 사단법인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 본부 신철식 회장이 강사로 나서‘아! 이승만, 대한미국 건국역사 제대로 알기’주제로 강연을 했다.
이사장 김삼도 목사가 인사 및 개회기도를 하고 회장 최학량 목사 사회로 국민의례를 한 후, 김혜성 목사가 말씀을 선포했다. 말씀선포에 이어 김평우 변호사(Save Korea Foundation 대표)가 축사를 했다.
목사장로중창단이‘그 때 그 무리들이’곡을 합창한 후 문무일 상임이사(이승만 기념회 본부)가 강사인 신철식 회장을 소개했다. 신철식 회장은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 속에 등단해서 약 2시간에 걸쳐서 열정적으로 강의했다.
▲이승만 건국기념사업회LA회장 최학량 목사와 이정순 부회장이 사회를 진행한 가운데 한국예비역기독군인회장 김회창 목사가 강사 신철식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신 회장은 “대한민국 역사와 건국대통령의 업적을 바로 알아야 한다. 우남 이승만 건국대통령은 △구국의 선각자 △대한민국 임시정부 초대 대통령 △독립운동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 경제국가를 창조한 건국대통령 △농지개혁을 성공한 지도자 △한미동맹의 안보 100년 구축자 △의무교육과 인재육성제도 시행자 등으로 업적이 높이 평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명예회장 김창무 장로의 특송과 사무총장 차기학 목사의 광고에 이어 회장 이기홍 목사(군선교미주총연합회)가 조국과 민족 이민교회와 동포들을 위해 마무리 기도를 한 후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신정현 기자 presss@christianvision.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