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축제 ‘피크타임’ 15일 오후 활짝 > 종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청년 축제 ‘피크타임’ 15일 오후 활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리스챤포토저널 댓글 0건 작성일 23-09-14 18:30

본문

청년 축제 피크타임’ 15일 오후 활짝

- 천안시민체육공원에서 개최공연·토크콘서트 등 프로그램 다채 -

 

[0912]피크타임페스티벌-리플렛_1s.jpg

꿈과 희망을 갖고 인생의 전성기(peak time)를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청년을 위한 축제의 장인 피크타임 페스티벌15일 오후 2시 천안시민체육공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미래 주역인 청년들이 재능과 끼를 펼치고, 소통·공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도와 천안시가 주최하고, 중앙청년지원센터가 후원하며, 충청남도청년센터와 천안청년센터가 주관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시작하는 중앙 무대 행사는 3부로 나눠 진행한다.

얌전한 고양이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다를 주제로 한 1부 행사에서는 비바체(오케스트라) 라뮤지크(재즈밴드) 제이에프비 밴드(재즈) 아리아(치어리딩) 모닛 빅브로 등 지역 대학생과 청년 예술인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2부는 하마터면 갓생 살 뻔했다를 주제로 긍정에너지 엠씨인 주긍정 씨가 사회를 맡고, 귀농 청년 창업가 김영웅 경제 재테크 유튜버 김짠부 에스엔에스 시인 최대호 노래하는 성우 이용신 푸드라이터 겸 약사 정재훈 빵빵이의 일상으로 유명한 웹툰 작가 이주용 씨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출연해 강연형 토크콘서트를 갖는다.

 

오후 7시부터 여는 3부는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을 주제로 공연과 대화를 이어간다.

이 자리에는 가수 초승 엄지렐라로 활동 중인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인 개그우먼 엄지윤 다나카로 유명한 개그맨 김경욱 더블류에스지(WSG)워너비 이보람 쇼미더머니 스타 프로듀셔 겸 가수 자이언티 스트릿 우먼파이터 아이키&훅 등이 출연, 소통형 공연을 펼친다.

 

3부 공연 중간에는 김태흠 지사가 주긍정·엄지윤 씨와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는, 청년 소통 시간을 진행한다.

부대행사로는 체험부스, 홍보부스, 공모전, 푸드트럭 및 배달픽업존 등을 운영한다35개 체험 부스에서는 도와 시군 청년네트워크가 준비한 십오야 오락실', 천안청년센터 공포체험’, 충남도립대 뷰티케어 체험, 충남일자리경제진흥원 퍼스널 컬러 진단’, 피크타임 인생네컷, 천안시 유관기관 네트워크 추억의 오락실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오후 2시부터 펼쳐진다.

 

13개 홍보부스에서는 고용노동부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중앙청년지원센터 청년 정책 소개 및 상담, 충남청년센터 청년 정책 아이디어 접수, 충남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 청년 도전 지원 사업, 충남 4-H 연합회 청년농업 소개 등 각 기관·단체에서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특히 탄소중립 소풍형으로 진행하는 만큼, ‘용기를 내자를 컨셉으로 텀블러나 다회용기 등을 준비하면 부스 등에서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먹거리를 직접 싸오거나 인근 푸드트럭이나 배달픽업존을 이용하면 된다.

 

피크타임’ 4행시 공모전 수상작은 현장 투표를 통해 선정하며, 인스타 릴스를 활용한 고막남친 고막여친이 돼줘공모전 결승전은 이날 오후 23시 진행한다.

 

이밖에 농협은행과 KB국민은행, 하나은행 등에서 홍보 부스를 마련, 피크닉 의자 배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예정이다사전에 ‘0원 티켓을 받은 경우 오후 2시부터 입장해 사전예매존에 앉을 수 있으며, 현장 참가자는 오후 3시부터 입장 가능하다오후 4시부터는 사전 티켓 배부 여부와 상관 없이 동시 입장하는 만큼, 0원 티켓 소지자는 오후 4시 이전 입장하는 것이 좋고, 다 찼을 경우 사전예매존 배정이 어려울 수도 있다.

 

도 관계자는 비가 오더라도 시간당 10미만일 경우 행사를 정상 진행하는 만큼, 우비를 꼭 준비하고, 주차 공간이 협소한 점을 감안해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우천시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비가림막 시설이 무대 앞쪽에 설치될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주간 인기기사
    스카랴 강해(5) 슥 1:5~7절 cpj tv…
    생활의 전영역이 건강의 재료(59)
    계시록 강해(92) 계 17장6~8절 『그 …
    목사코너-554- '엘리야와 사렙다 과부'
    이춘복 목사 저 “쉬운 목회” 4장 02 『…
    제3장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사도영성 신학 …
    할렐루야^^ 오늘은 참 참 참 좋은 날 입니다
    camino de salvación de la…
    목양칼럼–71- 『죄의 세력에서 벗어나려면』
    영성 예배 순서의 실례 (Original Fo…

그누보드5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청소년 보호정책(대표 겸 발행인 : 정기남)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지양로 176번길 32, (대운빌라 102호) 대표전화 032)672-3031
등록번호 : 경기, 아50924 | 특수주간신문 발행인/편집인 : 정기남 | 등록일/발행일 : 2007년 10월 17일
사업자번호 : 101-08-94879 | 후원계좌: 우체국 310029-02-152769 (정기남)
Copyright ⓒ 2007 크리스찬포토저널(CPJ), Allrights reserved. E-mail:cpj5037@daum.net
편집인 : H.P 010-5468-6574 / 032-672-3031(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