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 제10회 르완다연합대학교 정기 기도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20-11-02 11:53본문
제10회 르완다연합대학교 정기 기도회 개최
르완다연합대학교 교수 임명장 수여 및 4대 기업 대표와 MOU 체결해
르연대 총장 이창기 박사는 지난 10월 30일(금) 저녁 7시 서울 서초구 법원로1길 변호사회관 5층 정의관에서 르완다연합대학(이하-르연대 총장 이창기 박사) 주최로 제10회 정기 기도회를 개최했다. 제1부 Call to Worship 예배의 부름에 박성덕 부총장(변호사)의 인도로 예배가 진행되고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 Cjtn tv 편집국장)가 기도드렸으며, 양현모 목사(회복교회)는 요 16:7~9절을 합동하고 “예수님이 이 땅에 왜 오셨는가?”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 예배 인도와 사회를 맡은 부총장 박성덕 장로
양 목사는 ‘예수님은 우리의 죄를 대속하시기 위해 오셨고,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그리스도라고 하면서 대속하신 주님의 은혜가 크고 중요하다면서 예수님이 오신 것은 아버지의 뜻을 이루시고자 오셨다고 했다. 빌 2:5절부터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지사 사람들과 같이 되셨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사 자기를 낮추시고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음심이라’ 하셨다.
아버지의 뜻은 이스라엘에게 주셨던 그 언약이 아닌 새 언약을 이루기 위해서 오셨다. 렘 36:31~참고, 우리 예수님이 오신 것은 아버지의 계획을 이루시기 위해 오셨다는 것이며 오늘 말씀의 핵심이라고 했다. 중략, 우리 주님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하나님의 성령이 우리 안에 임하셔서 육신의 몸을 벗고 하나님을 만나기 전까지의 우리의 삶은 성령의 인도하심에 따라서 사는 것이라고 했다.
끝으로 주님이 말씀하시기를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는 이 말씀이 우리 안에서 살아서 역사하시면 자신이 주님이 바라고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며 그래서 내가 죽고 나의 왕 되시는 예수그리스도 나의 진리 되신 그분이 나의 생각과 마음을 주관하셔서 그 말씀이 나를 통해 드러나서 삶이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고, 그리스도의 편지가 되는 것이라고 했다. 현재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해도 하나님의 기쁨이 넘칠 줄 믿는다며 기원했다.
이어 김진규 목사(큰열매교회)는 오차원교육이 르완다교육부와 협력을 통한 아프리카 선교 진출을 위하여 기도하면서 지저스타임즈 신문방송(정기남 목사)선교를 위하여, Puritan Reformed University 총장 John Kim, 글로벌생활주소협회 지은상 회장, 경기중장비교육학원 차경호 대표, 코큰헬스케어 김동현, 홍지신 대표 등을 위하여 기도하고, 한-르 수출공단 준비가 잘 되어 한국과 르완다를 잇는 가교가 될 수 있기를 기원했다.
또한 이권상 목사(CCC회개운동)는 UAUR 홍보와 회원들의 가정과 건강과 건축마무리 공사를 위한 후원모집이 잘 될 수 있기를 원하면서 한국에서 준비하고 있는 박성덕 부총장이 잘 준비하기를 원하고 르완다대학교 마무리 건축이 2020년 12월까지 완성하여 개교할 수 있기를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했다.
송성익 장로(사랑과 평화 대표, UAUR 고문)의 특송, 원종임 목사(명문선교회)가 헌금기도를, 강일순 김용진 선교사 파송장 전달과 파송 기도를, 김호중 목사(월드비전교회)의 축도로 1부 순서를 마쳤다.
2부 임명장 및 학교 행사를 위하여 총장 이창기 박사는 르완다한의학대학 설립준비위원회 위원장에 송영윤 교수, 동 대학 설립준비위원회 강의분과 위원에 김대웅 교수, 동 대학 설립준비위원회 출판분과 위원에 김승수 대표, 동 대학 설립준비위원회 연구분과 위원에 이승용 연구소장, 르완다엽합대학교 유아교육과에 문정자 교수 등에 각각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어서 송영윤 교수의 취임사, 원동연 이사장(사단법인 국제교육문화교류기구/UAUR Chancellor)의 격려사가 있었다.
이날 르완다연합대학교 이창기 총장은 Puritan Reformed University 총장 John Kim, 글로벌생활주소협회 지은상 회장, 경기중장비교육학원 차경호 대표, 코큰헬스케어 김동현, 홍지신 대표 등과 MOU를 체결하고 소감을 피력한 각 대표를 향해 큰 박수갈채로 환영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이창기 총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끝으로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