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민족 성경신앙 박사교육원 > 신학

본문 바로가기

신학

신학 전민족 성경신앙 박사교육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리스챤포토저널 댓글 0건 작성일 23-11-02 09:25

본문

전민족 성경신앙 박사교육원

오직 하나님이 세우신 영성 교육기관의 특징

 

전민족 성경신앙 박사교육원 (SDBF, 원장 장한국 목사).jpg

  전민족 성경신앙 박사교육원(All Nations Seminary for Doctor of the Bible and the Faith 이하 교육원혹은 ‘SDBF’라 한다)은 오직 하나님이 오늘 종말에 친히 세우신 교육 기관입니다. 즉 하나님이 말씀으로 아브라함에게 찾아오신 것처럼 하나님이 교육원장 장한국 목사에게 찾아오셨으니 이는 사2:2-3 말씀입니다. 즉 오늘날 종말의 때에 주의 전의 산이 산들의 정상에 세워질 것이요. 모든 민족들이 그곳으로 몰려 들리라. 많은 사람들이 가며 말하기를 너희는 오라, 우리가 주의 산에 올라가자 그리하면 하나님이 하나님의 길을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며 우리는 그의 길에서 행하리니 이는 주의 말씀이 거기에서 나올 것임이라.’는 내용입니다.

 

하나님은 이 때 세워질 주의 전의 산이 곧 전민족 성경신앙 박사교육원 이라는 것임을 말씀하신 것이었습니다. 전민족들의 기독교인들이 오늘날과 또 미래에 하나님이 인도하실 그 길을 찾게 하는 곳이 이 교육원입니다. 오늘 이 때에 따른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으며 하나님이 하시는 그 역사에 화합할 수 있게 하는 곳이 곧 이 교육원입니다. 즉 특별한 기독교 교육기관으로 세우신 것입니다.

 

이 사역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려면 어찌해야 될 것인가에 대해서도 먼저 개인이 아닌 법인으로 설립하기로 뜻을 정하자마자 다른 교회와 주의 종들이 자원하여 설립을 위한 제반 자금을 쾌척하는 것이었습니다. 또 공식적으로 이 계획을 발표하기도 전에 교육원장이 설교할 때에 살짝 운만을 떼었는데도 불구하고 성도들과 주의 종들이 서로서로 기쁨으로 자원함으로 본 교육원을 위한 자금들을 출연하시어 수십 명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정녕 이 일이 하나님으로부터 나왔음을 실감케 했습니다. 또 졸업자들에게 정부(문체부장관)의 공인 자격도 주어질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이토록 순식간에 모든 것이 척척 진행되었고 법인 설립 허가가 났고 마침내 설립 감사 예배를 출연한 모든 분들과 함께 모여 20221029일에 드리기에 이른 것입니다.

 

전민족 성경신앙 박사교육원 시안.jpg

본 교육원의 특징은 전 세계 기독교인들로 진리 탐구, 기독교계의 참 지도자 되기를 사모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오직 영어로만 인터넷 ONLINE 방식으로 교육하여 언제나 어디서나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오직 성경중심의 강해와 조직적 체계화된 진리 교육을 함으로써 선지자적인 성경관 및 신앙관을 세워 성경 및 신앙 면에서 세계 최고의 수준이 되도록 함이 교육의 목표입니다. 궁극적으로는 각국 기독교계의 차세대 최고의 지도자로 세우는 것을 지향합니다.

 

학제는 2년제, 4학기로 운영합니다. 1학기 매년 3-6, 2학기 매년 8-11월로 하되 수시 입학하여 해당 과목을 자유롭게 이수할 수 있습니다.

 

전민족 신앙교육2.jpg

 

본 교육원의 수강 자격은 영어 수강이 가능한 수세 기독교인으로서 신학교 졸업자 또는 학사이상 졸업자로서 (다만 특별한 경우 법인이사회를 거쳐 교육원장이 인정한 자는 예외 가능함) 정기 모집일은 매년 2, 7월 중에 하되 이를 본 교육원 홈페이지(www.ANSDBF.com)에 공지하며 제출 서류는 사진 포함 입학 신청서(소정양식)로 제출해야 됩니다. 등록금은 매학기 100 USD($)로 하되 납부 시기는 매년 2월과 7월 중순경에 납부합니다. 기타 안내와 절차 등 문의는 E-Mail (sdbf1@naver.com) , 또는 본원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고하면 됩니다.

 

학과목과 교수에 대해서 소개하면 장한국 교육원장 겸 교수로서 Systematic Biblical Theology, 김진환 교수가 The Exposition of The Book of Romans, 장성철 교수가 The Exposition of The Book of Daniel, 강화정 교수가 The Exposition of The Book of John, 박현주 교수가 Dogmatic of New Commandment, 이혜경 교수가 The Exposition of The Book of Peter, 임복임 교수가 The Exposition of Genesis, 장혜령 교수가 General Overview of Revelation, 한송이 교수가 The Pentateuch, 이신기 교수가 The related Theology to the Law among Gospel, 이일규 교수가 The General Overview of the Exodus. 이상 11명의 교수진과 담당과목으로 강의합니다.

 

이 강의 내용은 일반적인 신학에서 해결하지 못하는 난제들을 대언의 영으로서 시원하고 정확하게 풀어 나가서 더욱 깊고도 높고, 넓은 영적인 신령한 진리를 드러내며 배우게 될 것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본 교육원은 그 설립부터 202331일 개강까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비롯됐고 특별 역사해 오신 것입니다. 202331일 개강에는 66, 현재 70명이 입학하였습니다. 미국 3, 케나다 1, 대만 1, 스리랑카 26, 필리핀 29, 한국 10명 등 70명이 재학 중입니다. 비록 등록한 학생 수가 6개국에 70명이지만 이는 단기간에 또 홍보도 미흡한 속에서 모집된 실황으로써 이는 전적으로 하나님이 하신 기적의 역사라고 하지 아니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전민족의 기독교인들이 ONLINE의 사이버 교육 방식으로 연구하는 가장 글로벌하고 편리하며 고() 퀄리티의 본 교육원 SDBF로 몰려오게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본 교육원 소속 교단은 대한예수교장로회 진리총회(총회장 장한국 목사)이며 또 대한노회 소속 교회와 목사들이 설립, 운영, 교육에 참여하며 또 주요 운영 주체로서는 대한노회에 소속된 주사랑교회가 주로 사역, 담당하고 있습니다(주사랑교회 담임목사 장한국, 주소는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계원대학로 10, 대림빌딩 701-703. 전화:031-424-7612, 또는 5198. 홈페이지: http://jlcn.kr)

 

참고로 말씀드리면 본 교육원의 교육 및 운영 책임자인 교육원장 장한국 목사는 기독교신문에 칼럼을 2년간 게재중이며 그 칼럼 내용을 통해서 그의 신앙과 성경에 대한 그의 안목 등을 살펴볼 수 있고 더 알기를 원하시는 분은 본 교육원 홈페이지(www.ANSDBF.com)를 통해서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즉 하나님이 본 교육원장을 통해 지금까지 역사하신 것을 구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앞으로도 하나님이 그를 통해 SDBF를 어떻게 이끌며 결실·성공할 수 있는지를 확신할 수 있다고 봅니다. 한마디로 이 시대에 하나님이 쓰시는 선지자의 사명을 감당하는 하나님의 종이요, 특히 장차 주 재림의 길을 예비하는 두 증인의 사역을 감당하리라고 봅니다.

 

 

하나님은 본 교육원장과 함께 하는 교수진들과 교직원들도 혼연일체가 되어 가장 효율적이고 최상 최고의 성경 교육으로 또 가장 높은 신앙인, 즉 순교신앙으로 세워지게 해주시리라고 믿습니다. 할렐루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주간 인기기사
    靑松 건강칼럼(947)...유산소 운동 vs …
    한교총, 연합운동 공로자 초청 오찬
    제3장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사도영성 신학 …
    계시록 강해(95) 계 18:1절 [이 일 후…
    “지역사회에 큰 영향을 가져오는 교회 활성화 …
    Ⅵ.성막 영성의 의미와 적용-68- 『영체로…
    주일 목포주안교회 0519 말씀선포 : 모상련…
    주일 주사랑교회 0519 말씀선포 장한국 목사
    주일 아산임마누엘교회 0519 말씀선포 : 강…
    “쉬운 목회” 4장 05 『내가 갚아주마』

그누보드5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청소년 보호정책(대표 겸 발행인 : 정기남)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지양로 176번길 32, (대운빌라 102호) 대표전화 032)672-3031
등록번호 : 경기, 아50924 | 특수주간신문 발행인/편집인 : 정기남 | 등록일/발행일 : 2007년 10월 17일
사업자번호 : 101-08-94879 | 후원계좌: 우체국 310029-02-152769 (정기남)
Copyright ⓒ 2007 크리스찬포토저널(CPJ), Allrights reserved. E-mail:cpj5037@daum.net
편집인 : H.P 010-5468-6574 / 032-672-3031(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