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해 아가서 강해(28-2) 아 4:4절 신부의 강력한 의지의 칭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리스챤포토저널 댓글 0건 작성일 25-01-04 20:56본문
아가서 강해(28-2) 아 4:4절
신부의 강력한 의지의 칭찬
잠언 23:2 “네가 만일 탐식자여든 네 목에 칼을 둘 것이니라” 목에 칼을 두듯이 목을 지킨다면 곧 의지를 지킨다면 사탄에 속한 어떠한 것도 우리 마음 안에 들어오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군기 곧 군대의 무기가, 사탄의 공격을 방어하고 사탄을 공격할 수 있는 말씀들이 우리 마음에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염려하라! 불평하라!’는 사탄의 공격을 방어하고 공격할 무기가 있습니까? 강력한 의지를 가지고 사용하십시오! 그런데 의지가 약하다면 대항치 못할 것입니다.
‘염려하라! 불평하라!’는 사탄의 공격에 대해 어떤 방어와 공격을 하고 계십니까? 염려하고 불평하는 죄 때문에 예수님이 피 흘려 죽으시고 그 죄에서 우리를 건져 주신 방패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이미 염려하고 불평하는 옛사람이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혀 죽은 사실을 아는 방패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염려하고 불평하는 죄에 대해서는 죽었고 ‘염려하지 말라, 불평하지 말라’는 말씀에 대하여는 산 자로 여기는 방패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그리고 ‘염려하라! 불평하라!’는 사탄을 이기신 주님과 함께 ‘염려하라! 불평하라!’는 사탄을 멸하는, 사탄을 공격하는 검을 사용하므로 ‘염려하지 말라! 불평하지 말라!’는 주님의 말씀을 성취하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여러분의 목은 군기를 두려고 건축한 다윗의 망대 곧 일천 방패, 용사의 모든 방패가 달린 망대 같은 것입니다.
여러분의 목이 일천 방패, 용사의 모든 방패가 달린 망대 같은데 어느 누가 침투할 수 있겠습니까? 지금 여러분의 목, 곧 여러분의 의지가 사탄의 모든 공격에 대해 일천 방패, 용사의 모든 방패가 달린 망대 같습니까? 일천 방패로 일천 번의 사탄의 생각 곧 사탄의 공격을 막아 낸다면 강력한 의지를 가진 신부에게 이런 축복이 임할 것입니다.
잠 3:21~26 “내 아들아 완전한 지혜와 근신을 지키고 이것들로 네 눈 앞에서 떠나지 않게 하라그리하면 그것이 네 영혼의 생명이 되며 네 목에 장식이 되리니 네가 네 길을 안연히 행하겠고 네 발이 거치지 아니하겠으며네가 누울 때에 두려워하지 아니하겠고 네가 누운즉 네 잠이 달리로다 너는 창졸간의 두려움이나 악인의 멸망이 임할 때나 두려워하지 말라대저 여호와는 너의 의지할 자이시라 네 발을 지켜 걸리지 않게 하시리라”
신부의 첫 출발 때 가지고 있던 바로의 병거의 준마와 같은 아직 천역적이고 사탄적인 의지가 연단을 통해 군기를 두려고 건축한 다윗의 망대 곧 일천 방패, 용사의 모든 방패가 달린 망대 같은 목 곧 강력한 의지가 되고 계십니까? 이런 강력한 의지를 가진 목이 되었다면 어떠한 사탄의 뜻에도 마음을 빼앗기지 않고 마음을 지키며 어떠한 하나님의 말씀에도 순종하는 강력한 신부가 되었을 것입니다.
여러분 예민한 양심의 소리에 의지를 꺾어야만 사탄을 이기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강력한 의지가 됩니다. 여러분 안에 거하시는 성령님의 음성에 의지를 꺾어야만 사탄을 이기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강력한 의지가 됩니다. 단에서 선포되는 하나님의 말씀에 의지를 꺾어야만 사탄을 이기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강력한 의지가 됩니다. 곧은 목, 단단한 목을 꺾어야만, 자기밖에 모르는, 자기 뜻만 위하는 의지를 꺾어야만 사탄을 이기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강력한 의지가 됩니다.
사랑하는 시온의 성도 여러분! 주님께서 “아무든지 나를 따라 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을 것이니라”고 하셨습니다. “아비나 어미를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는 내게 합당치 아니하고 아들이나 딸을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도 내게 합당치 아니하고 또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지 않는 자도 내게 합당치 아니하니라”고 하셨습니다.
자기 의지를 곧 자기를 위해 살고자 하는, 자기 뜻만 위하는 의지를 꺾지 않는다면 절대로 주님의 신부가 될 수 없습니다. 주님의 신부가 되기를 원하십니까? 자기 마음에서 하기 싫은 일을 먼저 하십시오! 아직 성결을 이루지 못한 마음에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이 하기 싫은 일 중에 하나일 것입니다.
자기 마음에서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하나님의 뜻이 아니라면 하지 마십시오! 그래야 성결을 이뤄 주님의 신부가 됩니다. 항상 기도하기 싫어도 항상 기도하십시오! 범사에 감사하기 싫어도 범사에 감사하십시오! 항상 기뻐하기 싫어도 항상 기뻐하십시오! 수요기도회 나오기 싫어도 나오십시오! 금요예배에 나오기 싫어도 나오십시오! 말씀보기 싫어도 말씀을 보십시오! 티비를 끊기 싫어도 끊으십시오!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을 끊기 싫어도 끊으십시오! 용서하기 싫어도 용서하십시오! 하나님의 뜻대로 살기 싫어도 사십시오! 세상을 사랑하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불평하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미워하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염려하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판단하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 하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티비를 보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시기, 질투하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죄를 짓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자기 뜻대로 살고 싶어도 하지 마십시오!
쉬운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님의 마음이 아닌 예전의 여러분의 마음은 지금 살아있어도 이미 죽은 시체입니다. 죽은 줄로 여기고 대적하면 쉽게 나가고 주님의 마음만 남을 것입니다. 이렇게 자기 의지를 꺾는 훈련을 받아야만 군기를 두려고 건축한 다윗의 망대 곧 일천 방패, 용사의 모든 방패가 달린 망대 같은 목 곧 강력한 의지가 되어 주님께 칭찬 받는 신부가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길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