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작마당-8- 여름은 음식들이 쉽게 상하고, 짐승이 출몰할 때 > 설교와칼럼

본문 바로가기

설교와칼럼

강해 타작마당-8- 여름은 음식들이 쉽게 상하고, 짐승이 출몰할 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19-04-02 21:50

본문

 여름은 음식들이 쉽게 상하고, 짐승이 출몰할 때


작성자ː정기남 목사

정기남16.jpg

지난번에 이어서...

 오늘 우리 모두는 이 시대를 보고, 세상이 너무도 악해졌음을 보고, 마음의 고통을 느껴야 한다. 속이 상해서 견딜 수 없는 우리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올바른 믿음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는 신자들을 바라볼 때, 속이 푹푹 썩는 고통을 느껴야 한다. 그것이 바로 예수님의 마음이다. 타락한 모습을 보신 예수님의 마음은 너무도 상하셨다. 저 불법한 행실은 바로 인간들이 육을 이기지 못한 본능인 것이다. 여러분! 역사 이래로 이렇게 악해진 때가 어디 있었는가? 오늘 이 시대의 문화는 짐승 문화로 곤두박질 한 때이다. 짐승들이 너무도 많다. 이 때에 우리는 가슴을 찢고 울어야 할 때이다.


 6) 여름에는 모든 음식물이 쉽게 상한다.’

 말세에는 성도들의 믿음이 상한다. 말세에는 말씀이 없다. 생명이 없다. 살아 있는 말씀이 없다. 싱싱한 말씀, 싱싱한 꼴이 없다. 그래서 신자들의 믿음이 쉽게 상한다. 왜 상하는가? 여름이 되면 상한다. 너무도 더워서 상한다. 말세에는 영향력이 부족하다. 세계적으로 돌아가는 추세는, 경제, 정치 이러한 것들 때문에 목회자들까지도 타락하기 쉬운 때이다. 말세에는 생명력 있는 말씀이 빈곤하여 없다는 것이다.


 24:12? ‘불법이 성행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고 하셨다. 이것은 정상적이다. 딤후 3:1~5?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고,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고 교만하며, 하나님을 모독하고, 부모에게 불순종하며, 감사하지 아니하고,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고 화해하지 아니하며, 모함하고 절제하지 못하며, 사납고, 선한 것을 좋아하지 아니하며, 배반하고 분별이 없으며, 자만하고, 쾌락을 사랑하는 것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리니, 라고 하셨다.


 지금 말씀을 보고 들으신 대로 오늘 우리는 말세임을 알 수 있다. 그런데 말세가 되면 능력이 없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신앙이 부패했기 때문이다. 신앙이 부패되니 진리를 깨닫지 못한다. 그리고 자신의 신앙이 왜 부패되었는가? 타락한 신앙으로부터 감염되었기 때문이다.


 7) 여름에는 짐승이 많이 출몰하는 때이다.”

 많은 짐승들이 올라오는 때이다. 여름에는 짐승들이 가장 힘을 발휘하는 때이다. 마찬가지로 마지막 때에는 사단, 마귀 악령들이 보낸 적그리스도 이것들이 날고뛴다는 말이다. 우리가 똑똑히 할 것은 적그리스도와 적그리스도의 영을 구분하는 일이다. 분명한 것은 적그리스도는 하나이다. 마귀가 하나이듯, 적그리스도는 단수이다. 그러나 적그리스도의 영을 받은 자들은 그 수가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해를 돕기 위해서 한국의 모든 이단들은 적그리스도의 영을 받은 자들이다. 여호와의 증인, 남묘호랭교 등을 숭배하는 자들도 적그리스도의 영을 받은 자들이다. 적그리스도가 아니라. 적그리스도의 영을 받은 자들이다. 그러니까 적그리스도는 그림자로 주었다. 네로나, 티도나, 히틀러와 같은 자들은 다 적그리스도가 아니라. 적그리스도의 영을 받은 자들이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마지막 때에 한 자가 나타나는데 그가 바로 적그리스도이다. 그러므로 오늘날 많은 짐승들은 모두가 적그리스도의 영을 받은 자들임을 알아야 한다.


 다음에 이어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주간 인기기사
    스카랴 강해(5) 슥 1:5~7절 cpj tv…
    생활의 전영역이 건강의 재료(59)
    목사코너-554- '엘리야와 사렙다 과부'
    계시록 강해(92) 계 17장6~8절 『그 …
    이춘복 목사 저 “쉬운 목회” 4장 02 『…
    제3장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사도영성 신학 …
    할렐루야^^ 오늘은 참 참 참 좋은 날 입니다
    camino de salvación de la…
    목양칼럼–71- 『죄의 세력에서 벗어나려면』
    영성 예배 순서의 실례 (Original Fo…

그누보드5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청소년 보호정책(대표 겸 발행인 : 정기남)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지양로 176번길 32, (대운빌라 102호) 대표전화 032)672-3031
등록번호 : 경기, 아50924 | 특수주간신문 발행인/편집인 : 정기남 | 등록일/발행일 : 2007년 10월 17일
사업자번호 : 101-08-94879 | 후원계좌: 우체국 310029-02-152769 (정기남)
Copyright ⓒ 2007 크리스찬포토저널(CPJ), Allrights reserved. E-mail:cpj5037@daum.net
편집인 : H.P 010-5468-6574 / 032-672-3031(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