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칼럼 목사코너-618- 그들의 말 통해 나를 믿을 자들도 위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리스챤포토저널 댓글 0건 작성일 25-08-30 10:34본문
그들의 말 통해 나를 믿을 자들도 위함
(요 17:20~23)
주님이 요 17장을 통해 지금까지 아버지께 기도하신 것은 모두 제자들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특별히 이들만을 위하여(제자들) 기도하는 것이 아니옵고 그들의 말을 통하여 나를 믿을 자들도 위한 것입니다. 제자들은 사도 바울을 포함한 12 사도들을 가리키며 그들의 말, 즉 호 로고스(ὁ λογος)를 통하여 예수 믿을 자, 즉 우리를 포함한 온 세계 그리스도인들을 위하여 기도하신 것입니다. 특히 사도들이 증거하는 로고스, 즉 존재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며 그 예수를 영접하게 합니다. 따라서 제자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됐습니다.
오늘날 12 제자들이 증거한 ‘호 로고스’는 바로 신약 성경으로 기록된 것이요. 이 성경의 모든 말씀은 물론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가 이 성경, 즉 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면 우리 속에 주님을 영접한 것입니다. 또 우리 속에 계신 그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 하면 제자들과 똑같습니다. 즉 우리 모두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십시다. 한 예로 내 속에 계신 예수 그리스도는 분명 1980년 7월 말 한얼산 기도원에서 내게 임하셨습니다.
그때 사 53:5의 말씀으로 내게 오신 예수 그리스도는 내게 성령 충만케 하시어 나로 깊고도 장시간 회개시켰고, 또 그리스도와 하나로 연합시킨 그리스도의 것이 되게 하셨습니다. 그런고로 내 속에 계신 그분은 일 초도 나를 떠나지 않고 지금까지 함께 하십니다. 나를 하늘에 속한 자로서 이 땅에는 그리스도의 대사로 일하게 하셨고 그 후 재림하실 그리스도의 예언의 비밀까지 깨우쳐 주시었고 국내외에 지금까지 그 진리의 말씀을 증거 하여 주 재림의 길을 예비하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장차 나를 환란날 예언하게 할 것과 결국은 예수 증거와 하나님 말씀으로 인해 순교케 하실 것임을 알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날을 소망중에 기다리게 하십니다.
이분이 나의 주요, 나의 신랑이요, 만왕의 왕으로 오실 영광의 주님이 되심을 경험했고, 또 증거하게 하십니다. 이는 나의 호 로고스를 통해 믿게 된 여러분들도 똑같은 주님이심을 확신합니다. 여러분들도 제자들처럼 예수 증인이 다 되십시다. 주님은 또 이들 모두가 하나되길 바란다고 하십니다. 승천 후 부어주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그리스도의 것이 되게 하심으로써 그리스도가 아버지 안에 계신고로 그리스도의 것 된 우리도 아버지 안에 있게 되므로 하나 되게 하십니다. 또 주님이 누리는 영광을 그들에게도 받을 수 있게 하십니다. 또 “아버지께서 주님을 사랑한 것처럼 그들을 사랑하심을 세상으로 알게 하소서.” 기도하십니다. 할렐루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