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칼럼 목사코너-622- 나팔절 명절을 지키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리스챤포토저널 댓글 0건 작성일 25-09-27 08:36본문
나팔절 명절을 지키라
레 23;23~25, 살전 4:16~17
하나님은 그의 백성들에게 레 23:23~25에서 유대력으로 7월1일에 나팔들을 불어 명절로 지키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이것이 유대인들에게는 로쉬핫산아라고 한 새해 첫날의 큰 명절입니다. 즉 그들의 묵은 해가 지나갔고 새해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는 그림자요, 그의 실상은 그리스도로 이뤄지는 크나큰 일들과 구원입니다. 나팔들을 특별히 부는 나팔절의 그 특성은 지금부터 완전히 새롭게 되었다는 것을 알리는 신호탄과 같습니다. 무엇이 새롭게 바뀌는가? 계 11:15에서 말씀하시기를 “일곱째 천사가 나팔 불면, 즉 나팔절이 되면 이 세상 나라가 없어지고 그리스도의 나라로 바뀌어서 그가 세세토록 통치하리로다.” 역사가 바뀝니다.
지금의 서기 00년의 그 기원이 없어지고 완전히 다른 새 기원이 됩니다. 또 이 세상, 이 세대가 바뀝니다. 완전히 새로운 새 하늘, 새 땅이 됩니다. 공해에 찌들리고 오존층이 파괴된 현재의 세상과 낡은 지구도 다 바뀌어 다 옛적의 에덴동산과 똑같은 낙원으로 바뀝니다. 나팔절에는 새 세상, 새 천 년의 파라다이스가 우리에게 펼쳐집니다. 할렐루야! 이것이 나팔절 명절에 큰 나팔 불어 이뤄지는 경천동지의 역대급 사건이요, 우리의 큰 소망이요, 최대의 기쁨의 날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날이 하나님의 명절이 됨이요, 우리들에게도 큰 명절이 됩니다. 이는 장차 7년 대환란이 지난 후요, 또 이때는 주께서 큰 나팔 소리와 함께 공중으로 강림하십니다(마 24:29~31).
재림이지요. 또 심판 주로 심판도 하십니다. 죄와 사망의 원흉인 마귀는 결박되어 무저갱에 갇히고 이 재림 주님이 세우시는 나라는 죄도, 사망도, 슬픔도, 저주도 없습니다. 사자가 양과 함께 사이좋게 놀며 사자는 풀을 먹습니다. 거기에서 노는 아이의 나이가 200살이라고 합니다. 이런 세상은 지금껏 인류 역사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지상 낙원이요, 복락원입니다. 이것이 나팔절에 주님이 재림하셔서 세우시는 나라인 것입니다.
또 살전 4:14에 주 재림시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죽으신 것과 똑같이 주 안에서 잠든자들이 부활합니다. 역대급 크나큰 기적이 일어납니다. 예수 때문에 순교한 자들이 이때 다 부활하여 주 재림 시에 함께 공중으로 강림하십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와 함께 그의 나라에서 왕들이 되어 통치하게 됩니다. 할렐루야! 또 이후에 지상에 살아남아 있는 자들도 휴거되어 공중에서 주를 뵈오리라. 이들은 큰 환란 중에 보호받았던 예비처 성도들입니다. 이들도 지복천년의 복된 자들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