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499- 그분은 가장 뛰어난 자라(1) > 설교와칼럼

본문 바로가기

설교와칼럼

목회자칼럼 목사코너-499- 그분은 가장 뛰어난 자라(1)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리스챤포토저널 댓글 0건 작성일 23-02-04 13:12

본문

 그분은 가장 뛰어난 자라(1)

 

총회장 장한국 목사 새로운 사진 pc용.jpg

() 5:9-13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예장진리 총회장/cjtntv 명예이사장)

예루살렘 여자들, 즉 육적인 신앙인들이 영적인 성도, 즉 신부 성도를 향해 묻습니다. 네가 사랑하는 자가 무엇이 더 나으냐? 이는 네가 그리스도의 신부 된 자로 그리 어여쁘고 잘났느냐? 그러면 네가 사랑하는 자가 우리가 믿는 주님보다 무엇이 더 나으냐? 도대체 무엇이 특별한지 말해 보라. 이들 말 속에는 신부 성도를 비방하며 업신여기고 있습니다. 또한 신부가 믿는 신랑 예수까지 비방하는 것이 됩니다.

 

왜요? 육적인 그들은 신랑 예수를 전혀 알지 못하고 또 그분의 사랑을 전혀 체험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종말에 육적 교회가 그리스도의 신부 교회를 비방하고 정죄함도 이와 똑같습니다. 특히 주 재림 예언인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거부하며 신학적 잣대로만 보면서 무조건 잘못됐다고 정죄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이 말을 들은 신부 성도는 자신도 모르게 튀어나오는 말로써 신랑 예수님을 자랑하며 증거합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는 희고도 붉어 1만 명 가운데 가장 뛰어난 분입니다.

 

희신 분은 거룩하시고 성결하신 분이요, 붉다함은 힘차고 왕성하신 분, 즉 생명으로 충만하신 분이시요, 성인군자나 훌륭한 사람들이 아무리 많아도 모든 사람들 가운데 가장 뛰어나신 분이십니다. 왜요? 날 구원하시고 생명으로 살린 후 계속하여 생명 충만케 해주시기 때문입니다. 또 그의 머리는 정금 같고 머리 타래는 많아 까마귀처럼 검으십니다. 즉 정금 같이 변함없는 사랑으로 날 인도하시는 분이요, 또 그분의 머리 타래가 많고 검으니 힘있고 전능하신 분이시오, 존귀하신 분이십니다.

 

또 그분의 눈은 강가의 비둘기 같습니다. 이는 순결하신 분 그리고 온유, 겸손하고 화평케 하시는 주님이십니다. 그러므로 나로 신앙 정절을 죽기까지 끝까지 지키게 해주시는 분이요, 또한 나를 온유 겸손케 해주십니다. 또한 그분의 눈은 젖으로 씻어 알맞게 박힌듯하다. 이는 주님은 나를 치료하시고 또 회개시켜 잘못된 것을 온전히 빼내어 주시며 신부되게 해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분의 뺨은 향나무밭 같고 향기로운 꽃 같습니다. 이 향기는 신랑 예수그리스도의 생명의 향기입니다.

 

지옥에서 천국으로, 사망에서 생명으로, 그리스도의 것에서 그리스도의 신부 되게 하시는 것이 곧 그의 생명의 향기입니다. 그의 입술은 몰약을 떨어뜨리는 백합꽃 같도다. 주님 입술은 나와 두 번 입맞춤한 입술이니 초림 예수를 영접한 후 재림 주님을 맞이할 것을 가리킵니다. 나는 몰약, 즉 주님과 똑같은 순교 제물로 드려 그의 신부가 되리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주간 인기기사
    예수사랑 성령 대성회 2차 '하나님의 전신갑주…
    예수사랑 성령 대성회 2차 '하나님의 전신갑주…
    camino de salvación de la…
    목사코너-554- '엘리야와 사렙다 과부'
    생활의 전영역이 건강의 재료(59)
    이춘복 목사 저 “쉬운 목회” 4장 02 『…
    계시록 강해(92) 계 17장6~8절 『그 …
    camino de salvación de la…
    제3장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사도영성 신학 …
    할렐루야^^ 오늘은 참 참 참 좋은 날 입니다

그누보드5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청소년 보호정책(대표 겸 발행인 : 정기남)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지양로 176번길 32, (대운빌라 102호) 대표전화 032)672-3031
등록번호 : 경기, 아50924 | 특수주간신문 발행인/편집인 : 정기남 | 등록일/발행일 : 2007년 10월 17일
사업자번호 : 101-08-94879 | 후원계좌: 우체국 310029-02-152769 (정기남)
Copyright ⓒ 2007 크리스찬포토저널(CPJ), Allrights reserved. E-mail:cpj5037@daum.net
편집인 : H.P 010-5468-6574 / 032-672-3031(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