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평안교회 설립 17주년기념 임직감사예배 드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리스챤포토저널 댓글 0건 작성일 25-10-21 22:36본문
평안교회 설립 17주년기념 임직감사에배 드려
장승현 목사, 3인의 장로, 4인의 권사를 하나님의 일꾼으로 세워
대한예수교장로회 평안교회(담임목사 장승현)는 지난 18일(토) 오전 10시 30분 충남 당진시 송악읍 봉화로 본 성전에서 설립 17주년을 기념하여 명예장로 장로장립, 권사 임직식을 가졌다. 예배 준비를 위하여 본교회 청년 찬양팀의 인도로 뜨겁게 진행되었다.
제1부 예배는 장승현 목사의 인도로 묵상과 사도신경, 찬송이 진행되었으며, 대표기도는 이중무 목사(남부시찰장). 성경봉독 느 9:7~8 박민수 목사(노회서기), 이어 동서노회 노회장 조성수 목사는 “주 앞에서 충성심을 보시고” 하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조성수 노회장은 ‘하나님은 외모를 보시지 아니하시고 중심을 보신다면서 하나님은 다윗의 충성심’을 보셨다고 했다. 그러면서 평안교회 임직자들은 변하지 않고 충성된 일군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두 번째 충성할 것은 목사 편에 서서 일해야 한다. 따라서 직분자들은 목사님과 성도들 가운데 가교역할을 잘해서 교회가 하나로 만들어 갈 수 있는 직분 자가 되어야 할 것을 주문했다. 셋째는 시험에 들지 말라는 것이다. 장로로 권사로 직분을 받은 임직자들은 귀한 직분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힘들고 어려운 일도 있겠지만 시험들은 성도들을 주님 앞에 데려와서 치료하고 회복하는 사명자가 되기를 권하고 기원했다.
이어 봉헌찬송에 평안교회 허삼성 전도사가 ‘십자가의 전달자’란 찬양으로 열창을 했으며, 김연준 목사(동서노회 부노회장)가 봉헌기도를 드렸다.
제2부 장로장립 및 권사 임직식
담임 장승현 목사는 임직자를 소개하고 서약했다. 따라서 명예장로 이헌영, 시무장로 장립은 윤철호, 장래욱 등이 안수기도로 축복을 받았다. 이어 시무권사 취임은 이시연, 이민자, 김정복, 박병옥 등이 임직을 받고, 안수위원 배봉섭 조성숙 이중무 김연준 이승수 장승현으로부터 축하와 축복을 받았으며 장승현 목사는 임직자들에게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평안교회의 장로와 권사가 된 것을 공포했다. 이어 임직패와 선물증정과 꽃다발 증정으로 축제의 분위기였다.
제3부 축하와 권면
이승수 목사(백석총회 부총회장)는 장로 권사에게 권면하고, 한선호 목사(신평성결교회), 김진태 목사(목양감리교회)가 축사를 맡았으며, 박기희 사모(주향교회)는 축가로 ‘오카리나 연주(요게벳의 노래)’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아울러 이시연 권사의 인사 및 광고를 한 후 찬송을 드리고 배봉섭 목사(증경노회장)의 축도를 끝으로 기념촬영을 가졌다.
▲축도 배봉섭 목사(증경노회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